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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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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경영

인터지스 품질경영

인터지스는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서비스를 일관성 있게 제공하고 나아가 그 니즈와 요구를 초월하기 위해 체계적인 품질 관리 체계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품질 개선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 방침

인터지스주식회사는 최고 경쟁력을 갖춘 Total Solution 물류기업으로서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나아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초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1. 방침 1. 고객 요구사항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1. 방침 1.1고객 및 법령, 규제의 요구사항 준수
    2. 방침 1.2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업무 표준화와 프로세스 구축
    3. 방침 1.3서비스의 정확성, 적시성, 신뢰성 확보
  2. 방침 2.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1. 방침 2.1업무 프로세스의 적절한 유지와 개선
    2. 방침 2.2표준화 및 지식의 정비 / 지식과 경험의 사내 공유
    3. 방침 2.3교육 및 훈련을 통한 직원 역량 제고 및 품질의식 고취
  3. 방침 3. 고객, 나아가 이해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한다.

전 임직원은 품질 경영 방침을 숙지, 이행, 유지하며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활동은 고객만족을 위한 근본원칙이므로 절차와 방침에 따라 업무를 수행한다.

품질경영 인증

ISO 9001: 2015

품질경영 인증서 ISO 9001: 2015

품질경영 7원칙

01고객중심

인터지스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고객의 기대를 초월하기 위해 노력한다.

02리더십

경영진은 조직의 품질목표에 참여하는 인원에게 목적 및 방향을 제시하고 품질 개선의 여건을 창출한다.

03조직원 참여

조직원은 각자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알맞은 권한을 가지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가치를 창출한다.

04프로세스 접근

논리정연한 프로세스적 접근을 통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품질 경영을 실현한다.

05개선활동

현 성과 수준을 유지하고 또한 나아가 내외부 환경 및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활동을 실시한다.

06증거기반 의사결정

데이터 분석 및 평가에 근거하여 의사결정함으로써 객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한다.

07관계경영

지속적인 품질 경영을 위하여 공급자와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관리한다.

품질경영 프로세스

인터지스는 PDCA 프로세스 기반으로 품질경영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지속적 품질 개선
  1. 품질경영
  2. Plan
  3. Do
  4. Check
  5. Action

품질경영 사례

2007년 BPA 공로패 수상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통한 생산성 향상에 따라 수상

2011년 관세청장 표창 수상

수출입 항만물류 기업으로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통해 관세행정에 기여하여 수상

2012년 석탑산업훈장 수상

품질경영을 통해 물류산업진흥과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하여 수상

2013년 고객사 감사패 수상

고객사(현대상선)에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Best Partner로 선정

2017년 부두 우수운영업체 해양수산부 표창장 수상

부산항 북항 7부두, 인터지스 중앙부두는 항만 인프라 투자와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통해 항만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여 표창 수상